농촌까지 파고든 휴게텔 윤락행위 < 지역 < 기사본문 음성신문


광역시 이상의 도시에서 성매매 알선율이 높은 유흥주점과 무도유흥주점의 증가율은 매우 높았다. 특히 마사지업의 증가율은 1999년에서 2000년 증가율이 무려 63%를 상회하는 등 폭발적이었다. 형사정책연구원 조사에 따르면 성매매가 이루어지는 대표적인 업소 유형은 유흥주점, 단란주점인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특히 이같은 신변종 성매매 업소가 성매매 종사자에 대한 선불금과 고금리 사채 등 조직폭력배의 자금줄로 보고있다.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운영원칙 및 관련 법률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경찰 조사결과 이씨 등은 출입구에 CCTV를 설치하고 옷장들 사이에 비밀문을 만들어 놓는 등 치밀한 수법으로 단속을 피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ㄱ씨에 대한 법원의 판단이 상급심에서도 이어질지는 지켜봐야 한다. 성인간 합의에 의한 성관계라 하더라도 풍속영업 장소에서의 성행위를 ‘선량한 풍속을 해치거나 음란한 행위’로 판단할 개연성 또한 존재한다. 동성애 업소에 대한 법원의 구체적인 판단은 이번에 처음 나왔다.


‘손님(?)’으로 만난 사이가 아니어서인지 대답을 많이 회피하는데 그래서 더 이상 이야기를 들으려고 해도 자세한 이야기는 해주지 않을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울며 겨자먹기 식으로 차비 명목으로 2만원을 빼앗기다시피 주고는 먼저 보내고 조금 뒤에 여관을 나왔다. 문을 열어주니 33세라는 말과는 달리 최소한 30대 중후반은 되어 보였다.


‘아~네’ 정도만 답하고 별로 할 말이 없어 머뭇거리고 있는데 ‘처음인가 보네. 내가 몇 살 더 많으니까 누나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이야기 하라’고 한다. 그래서 ‘결혼은 했느냐’ ‘애는 몇이나 되느냐’ ‘휴게텔에 전화 하면 얼마나 버느냐’ ‘집에서는 아느냐’하는 딱딱한 질문만 몇 개 했다. 그랬더니 ‘연상이라서 싫으냐’는 식으로 묻고는 대답이 없으니 ‘다음에 보자’하며 전화를 끊었다. 식당 바로 옆에 있는 휴게텔을 들어가는데 어색한 마음이 가시질 않는다. 가운데에 안내실이 있고 양쪽으로 번호가 적힌 방이 줄을 지어 있다.


이에 대해 안산단원경찰서 관계자는 “성매매 단속방법에 대해서는 말해줄 수 없지만 단속은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고 있다”며 “이번 달 2일부터는 전국적으로 대대적인 성매매 단속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잔신도시에 사는 김모씨는 휴게텔이나 안마라고 간판을 내걸고 퇴폐영업을 하는 업소들이 아파트와 가깝게 있어서 아이들 교육이 걱정”이라며 “아이들이 휴게텔이 뭐냐고 물어볼 때마다 난감하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MBN의 모든 기사 및 영상(콘텐츠)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경기도 부천의 한 유치원과 불과 수십 미터 거리의 마사지 업소는 지난 2015년 성매매로 적발된 뒤 매년 간판만 바꿔달아 계속 영업 중입니다.


경찰은 A씨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유족에게 시신을 인계했다. 또 신탄진(서울방향) 휴게텔 이용객은 2010년 2만2355명으로 전년 1만2807명 보다 seventy four.6% 급증세를 보였고, 옥산(부산방향)은 전년 1만8938명 보다 16% 증가한 2만1964명으로 나타났다. 2010년 화물차 휴게텔 총 이용객 증감내역을 보면 입장(서울방향)은 1만1934명으로 전년 9027명 보다 32.2% 증가했으며, 청원(서울방향)은 전년 1만344명 보다 26.1% 증가한 1만3040명이 이용했다.


인간사 사주팔자(四柱八字)가 이미 정해져 있는데 부질없는 인생 스스로 공연스레 바쁘게 뛰어다닌다는 말이다... #애니메이션 쿼터제 방심위들이 만든 케이블 TV 심의 규정 중 하나. 2000년 10월부터 처음으로 시행된 것인데, 지금은 막장 그 자체이다.


히 조사과정에서 공무원들의 '오리발'은 거짓진술 혹은 제출자료를 위조하는 사례까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 "마사지를 받으러 갔을 뿐"이라는 등 대부분 '오리발'을 내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업주에 대한 1심 재판이 끝난 가운데, 정작 이 업소에서 성매수를 한 혐의자에 대한 수사는 4개월째 진행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휴대전화 대리점에서 평범한 판매원으로 일했던 김씨는 최근 한 인터넷 성매매 업체 소개 사이트에서 휴게텔을 운영하면 월 5000만원 정도는 벌 수 있다는 글을 접했다. 이에 김씨는 마포구 도화동 서부고용센터 부근 상가건물 지하 2층 공간을 임대, 해당 사이트에 성매매 여성 모집글을 올려 20대 초반에서 30대 중반 여성 5명을 고용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여성부에서 수사를 의뢰한 3곳에 대해서는 조만간 업주를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시킬 예정"이라며 "업소에서 성매매 알선이 이뤄졌는지 여부에 대해서도 추가 조사를 벌일 방침"이라고 밝혔다.


샤워를 하고 지나가는 데 남성 한명이 붙잡고 (성행위를) 하고 싶다고 해서 방에서 했다”면서 “몇 명이 그 장면을 보고 있는 것도 흥분이 됐다. 어떤 사람은 성행위를 하고 있는데 내 성기를 만져 더 흥분됐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좀 통통한 체형인데 H휴게텔에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고 올려놨다. 또 성매매 알선업소를 적발하면 건물주에게 이 사실을 바로 통지해 성매매 장소 제공사실을 부인할 수 없도록 하고 2차로 적발될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처벌하도록 법 집행을 강화할 방침이다. 현행 성매매방지법은 성매매 업소로 장소를 임대한 건물주에 대해 최고 3년의 징역 또는 3000만원의 벌금형을 내릴 수 있도록 처벌 규정이 강화돼 있으나 자신의 건물에 성매매 업소가 입주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만 처벌할 수 있어 실효성이 없었다. 서울 강동경찰서는 15일 휴게텔을 운영하면서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로 이모 씨 등 A휴게텔 종업원 2명과 성매매여성 8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오피사이트 추천 오피 오피 강남 가라오케 강남 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